한진택배는 '삶을 가볍게 해주는 생활택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파발마'라는 택배 전문브랜드를 런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개인택배 전담부서를 신설하는 택배조직 개편을 지난 1일부로 단행한 바 있습니다.
'파발마'는 기존 기업택배 중심의 택배서비스에서 개인택배 부문을 특화한 택배전문 서비스 브랜드입니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의 특별한 기대충족을 위해 서비스 고급화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파발마를 개인택배시장의 파워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