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거리응원전 파트너 지원하세요"

머니투데이 서명훈 기자 | 2010.03.04 11:59
↑현대자동차가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전국 거리응원전을 함께 운영할 공동파트너를 모집한다.
"4000만이 하나가 되는 FIFA공식 남아공 월드컵 거리응원전 운영파트너에 지원하세요!"

현대자동차는 4일 '2010 남아공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의 전국 거리응원전을 함께 운영할 공동파트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파트너 모집은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의 전국민적인 열기 고조를 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공공기관, 기타 공익단체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특히 현대차와 함께 하는 이번 한국 거리응원전은 FIFA가 인정하는 유일한 거리응원 프로그램이다. 응원전 주변에 남아공월드컵 공식 엠블럼과 로고,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현수막과 응원도구, 영상을 활용할 수 있다.

공동파트너 지원을 원하는 단체는 다음달 4일까지 참가신청서와 운영계획서 등 관련 서류들을 운영사무국(☎02-555-1050)에 이메일(fifahyundaicup@hanmail.net)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현대차는 △공익성 △단체규모 및 대표성 △거리응원 운영능력 △현대차 브랜드 노출계획 등을 심사해 공동파트너를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자는 오는 4월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방자치단체와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공동파트너를 모집하는 것은 남아공 월드컵 거리응원전을 전국가적인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라며 “현대차 거리응원전은 FIFA가 인정하는 한국내 유일한 거리응원전인 만큼 많은 공공단체의 응모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 길거리 응원전은'Hyundai Fan Park'라는 이름으로 한국 외 여타 월드컵 본선 진출국에서도 월드컵 기간 중 개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