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기업 블로그 'GM대우 톡 시즌 2' 문열어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0.02.22 11:06

3월 한달간 방문자 선정해 시승 이벤트도 진행


GM대우가 22일부터 기업 블로그인 'GM대우 톡' 을 개편한 '시즌 2' 운영에 들어갔다.

GM대우는 이번 개편을 통해 자동차 관련 제품정보는 물론 모터 레이싱과 여행기 등 자동차와 관계된 각종 생활 정보를 다양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엔지니어링, 파워트레인, 디자인, 제품 생산, 마케팅, 홍보 등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는 28명의 2기 사내 블로거도 선발했다.

사내 블로거들은 신제품 디자인과 개발 과정에서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 및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차량 관련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사외 객원 블로거와 외국인 블로거를 참여시켜 외부 소비자들의 자동차 제품과 산업에 대한 다양한 시각도 전달한다.

GM대우는 ‘GM대우 톡 시즌 2’ 개설을 기념해 3월 한 달 동안 블로그 방문자 중 매주 3명을 선정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카 앤 트래블(Car & Travel)’ 이벤트도 진행한다.

작년 8월 첫 선을 보인 GM대우 기업블로그는 개설 7개월 만에 누적 순 방문자가 33만7000명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하루 평균 3000명 이상의 누리꾼들이 블로그를 방문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4. 4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
  5. 5 "오빠 미안해, 남사친과 잤어" 파혼 통보…손해배상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