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최고의 프라이드 찾기 이벤트"

머니투데이 서명훈 기자 | 2010.02.15 09:53

가장 오래된 프라이드 찾기·프라이드 사진 공모전 실시

↑기아자동차는 프라이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프라이드 패밀리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에서 진행한다. 기아차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오래된 프라이드를 찾는『THE OLDEST PRIDE』이벤트, 프라이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응모하는『추억의 프라이드』이벤트를 개최하고 당첨자 및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자동차가 프라이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프라이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드 패밀리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라이드는 지난 1987년 출시 이후 20여 년 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기아차의 베스트 셀링 모델이다.

먼저 기아차는 프라이드 고객 중 가장 오래된 프라이드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선정해 일본 여행 상품권(2인용)을 증정한다.

'THE OLDEST PRIDE' 이벤트는 프라이드 보유 고객 중 기아자동차 홈페이지(www.kia.co.kr)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월 7일까지 홈페이지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프라이드의 최초 등록일을 입력,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프라이드와 함께한 시간, 추억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한 고객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프라이드와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을 공모하는 ‘프라이드와 함께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DSLR 카메라(1명), 유류상품권 10만원(5명), 영화예매권 2매(25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사진 공모전 역시 프라이드 보유 고객 이면서 기아차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동일하다.

또한 기아차는 두 이벤트에 참여하는 프라이드 보유 고객 전원에게 기아차 신차 구입 시 10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프라이드는 성능, 디자인, 연비 등 탁월한 상품성으로 대한민국 대표 소형차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며 “기아차의 대표 장수 브랜드 프라이드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 프라이드는 패밀리룩이 적용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경제운전안내시스템과 ETCS 등 첨단 신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프라이드 가솔린 자동변속기의 연비는 15.1km/ℓ, 디젤 자동변속기 연비는 18.3 km/ℓ로 전 모델 1등급 연비를 달성했으며 지난 2006년부터 4년 연속 소형차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4. 4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