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지점 100개종목 추천 '백발백중'신설

MTN  | 2010.02.16 08:21

MTN 오늘부터 부분 편성개편... "최강의 증시중계 보세요"

한국 경제투자방송의 선두주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16일부터 봄맞이 새 단장을 합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깊이 있는 경제투자정보를 전해온 머니투데이방송은 지난달부터 장중 생방송 프로그램을 일제히 10분 앞당겨 ‘더 빠른 방송’을 제공한 데 이어 생방송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대폭 확충하는 부분 편성개편을 단행합니다.



◆ 굿모닝 증시Q - 이항영, 신승용, 박춘호, 김동섭 총출동 최강개장중계

먼저 오전 동시호가 시간의 프로그램 `마켓 온에어’를 폐지하고 ‘굿모닝 증시Q'를 신설합니다. `굿모닝 증시Q'에는 MTN의 간판급 이혜림 앵커가 투입되고 이항영 전문위원, 신승용 애플투자증권 리서치 센터장, 박춘호 주식투자연구소장. 김동섭 블루오션 인베스트먼트 소장 등 최고의 투자전문가들이 투입돼 최강의 개장방송을 시청자에게 선사합니다.

◆ 머니플러스- 50개 증권사지점 100개종목 추천 '백발백중'신설

10시 50분에서 9시 50분으로 한 시간 당겨진 `머니플러스돴에서는 국내증권 방송 사상 처음으로 전국 50개 증권사 지점을 연결해 각 지점별 전문가가 추천하는 100개 종목을 매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수익률을 보여주는 `백발백중돴코너를 가동합니다.

◆ 스위치 온 - 한낮의 경제 버라이어티 '색고, 미주다' 포진


이어 오전 11시 50분에는 `전국민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내 건 경제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스위치온’이 신설돼 60분 동안 색다른 투자전략과 정오의 지루함을 말끔히 날려버릴 재미있는 경제이야기, 재테크 정보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이혜림의 SS - 돌아온 김기수팀장, 큰손들의 주식선생 조승제회장 출연

시청자들의 사랑은 받아 온 오후의 투자쇼 ‘이혜림의 SS'도 김기수 키움증권 팀장, 큰손들의 주식선생 '명동고래' 조승제 미래자산관리 회장 등 출연진이 대폭 강화돼 한 발 빠른 내일의 투자전략을 제시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은 투자 정보를 전하는 컴퓨터 그래픽을 크게 고급화해 시가총액, 상승률 상위, 거래량 상위 종목 등 정보를 실시간으로, 그리고 보기 편하고 세련된 그래픽으로 전할 계획입니다.

◆ 기고만장 기자실 - 더 탄탄해진 기자들의 투자뉴스 뒷얘기

한편 이번 개편으로 기자들의 투자대담 프로그램인 `기고만장’은 오전 10시 50분으로 방송시간이 변경됩니다.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시청 바랍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