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New브랜드] 유행도 끄떡없는 보쌈의 ‘대변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0.02.09 19:15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주)바투(www.batow.net)가 새로운 보쌈 전문점인 한국인의 맛과 전통이 담긴 ‘피기바래보쌈’(www.piggybarae.com)을 선보였다.

한방재료를 넣어 삶은 한방보쌈과 오븐에 구워 기름을 쫙 뺀 피기바래보쌈에서만 먹을 수 있는 바비큐보쌈 있다.

또 오븐에 구운 수육에 매콤한 양념을 뿌린 양념보쌈도 새롭다. 그리고 배추김치와 더불어 고소한 두부와 젊은 감각의 또띠아를 쌈으로 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어린이와 젊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피기바래보쌈은 기존의 보쌈집과 달리 배달전문 홈서비스 매장과 세련된 분위기의 보쌈카페 매장을 운영해 깔끔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신세대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특히 보쌈포장의 거추장스러운 비닐에서 탈피하고 박스 하나에 모든 것을 넣는 원팩 포장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홈서비스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또 피기바래의 도시락 메뉴는 박스하나에 포장이 간편해 테이크아웃에도 으뜸.

이외에도 피기바래보쌈의 또 하나의 경쟁력은 다양한 창업지원에 있다. 예비창업자의 여건에 맞게 맞춤창업컨설팅을 운영해 매장 오픈에서 운영까지 창업을 돕고 있다.


특히 창업 후에 생길 수 있는 여러가지 문제점에 대해 철저한 시뮬레이션 교육 메뉴얼을 확보해 유형별로 체계적인 대처방안을 훈련하는 교육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하는 점주들이 실전에서 겪는 어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피기바래보쌈의 노력이 숨어 있다.

카페형의 매장인테리어와 우리의 전통 음식을 현대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보쌈 메뉴가 한데 어우러져 외식업계의 떠오르는 신흥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피기바래보쌈의 창업비용은 보쌈카페형은 83㎡(25평) 기준 7700만원 정도 소요되고 홈서비스형은 33㎡(10평) 기준 3500만원 정도 소요 된다.

(문의) 1599 - 3349

베스트 클릭

  1. 1 [단독]입주 한달 전 둔촌주공 1.2만세대 '날벼락'…준공승인·임시사용승인 모두 '불가'
  2. 2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3. 3 화성 향남~서울 여의도 60분 주파 '신안산선 연장사업' 청신호
  4. 4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언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재조명'
  5. 5 졸혼 3년 뒤 "나 암걸렸어, 돌봐줘"…아내는 이혼 결심,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