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설 맞이 고객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무료 공기압 안전점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이 티스테이션(www.t-station.co.kr)과 타이어타운(www.tiretown.co.kr) 홈페이지를 방문해 친구에게 공기압 점검을 추천하는 메일을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와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 또는 타이어 타운(Tire Town) 등에서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 시 교부 받은 당첨번호를 홈페이지(www.t-station.co.kr)또는 www.tiretown.co.kr)에 입력하면 LED TV, 김치냉장고, 엔진오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철구 한국타이어 마케팅 영업 담당 상무는 “고객들에게 설 귀성길 타이어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국타이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안전 캠페인 등을 통해 고객들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