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설 맞이 이벤트 실시

머니투데이 정진우 기자 | 2010.02.07 13:17
신한은행은 오는 3월 31일까지 사회초년생들과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설맞이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회초년생들을 대상으로 한 '김대리, 빨리 부자되세요'와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세뱃돈 모아 부자되기' 두 가지로 이뤄졌다.

'김대리, 빨리 부자되세요'는 △적립식 자동이체 이벤트 △상품가입 이벤트 △온라인 100% 당첨 이벤트 등 세 가지로 진행된다.

'적립식 자동이체 이벤트'는 급여이체 신규 등록 고객 또는 TOPS 직장인플랜 저축예금 가입자 중 적립식 예금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 신규 등록 한 고객이 대상이다. PDP TV, 전자북 등의 경품을 1000명의 고객에게 나눠준다.


또 '상품가입 이벤트'는 '신한 김대리 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고객이 대상이며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등을 40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100% 당첨 이벤트'는 인터넷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응모고객 전원에게 '신세계몰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1400명에게는 미스사이공, 몬테크리스토 백작 등 뮤지컬 티켓을 준다.

'세뱃돈 모아 부자 되기'는 '신한Kids&Teens 통장', '신한Kids&Teens클럽' 적립식 상품,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을 비롯해 기존에 '신한Kids&Teens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선물공룡 디보 킥보드'를 제공한다. 10세 이하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호랑이 퍼즐'과 '유아 교육 콘텐츠 무료 할인권'을 나눠준다.

이밖에 설 명절 이후 5영업일 이내(2월 16일부터 2월 22일 중)에 '신한Kids&Teens적금' 추가 입금 고객은 연0.1%P의 금리가 추가로 적용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