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신한자원봉사대상 시상식 개최

머니투데이 정진우 기자 | 2010.01.28 11:48
↑ 신한은행 이백순 은행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수상자들의 단체사진 모습(사진: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28일 오전 서울 본점에서 자원봉사활동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봉사단과 해당 봉사단 리더의 노고를 치하하는 '2009 신한자원봉사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백순 행장은 시상식에서 지난 1년 동안 봉사활동 실적, 활동사례공유,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 봉사단에 상패와 격려품을 수여했다.

신한은행봉사단은 △1문화재 1지킴이 활동 △사랑의 연탄·김장 나눔 △결식아동 지원 △헌혈캠페인 △사랑의 장기기증 캠페인 △긴급 재해복구 지원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봉사단을 통한 자발적인 봉사활동 활성화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 성숙된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라며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한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다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봉사단은 지난 2004년 7월7일 설립됐다. '더불어 사는 행복, 커가는 기쁨' 이라는 슬로건 하에 전통문화 보존, 아름다운 동네 가꾸기, 미래세대 육성이라는 기본 방향을 설정하고 나눔 활동을 전행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