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운몰 "평가의 신 모여라" 최신 넷북 증정

머니투데이 김유림 기자 | 2010.01.25 16:42
이로운몰(www.erounmall.com, 대표 이경숙)은 친환경 쇼핑몰 최초의 웹2.0 버전 쇼핑몰 ‘이로운몰 2.0’ 개편을 기념해 ‘평가의 신, 구매후기 트랙백 달기’와 ‘초저가 반짝 할인’ 이벤트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25일부터 2월5일까지 이로운몰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평을 블로그에 쓰고 해당상품페이지로 트랙백을 보낸 블로거 중 22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겐 소니바이오VPC, 2등 1명에겐 캐논 익서스 200IS, 3등 20명에겐 이로운몰 적립금 1만원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

친환경 상품, 윤리적 상품을 최대 60%, 최저 22% 할인된 초저가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품목은 지난 해 ‘KBS아침마당’에 사연이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셈크래프트 곡물비누, 세균 잡는 청소기 ‘레이캅’, 유기농화장품의 명품 ‘로고나 허벌토닉’, 친환경 인증을 받은 초록팜 충주사과, 유기농재료로 만든 케빈즈파이 등 10개 제품이다.

이로운몰은 25일부터 2월5일까지 평일 오전 10시에 ‘오늘의 초특가 상품’과 할인율을 공개할 예정이다. 준비한 수량이 조기 매진돼 기회를 놓친 사람에게는 당일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경숙 이로운몰 대표는 “친환경 상품은 써봐야 알고 윤리적 상품은 알아야 쓴다”며 “소통과 공감에 강한 이로운몰 2.0을 통해 상품에 얽힌 여러가지 이야기가 오가면서 이로운 생산자와 착한 소비자를 연결하는 그물망이 형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로운몰 2.0은 태그서비스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실시간 반영하고, 상품별 트랙백 기능을 통해 블로거와 정보를 공유한다. 또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를 RSS로 제공하여 쇼핑몰을 방문하지 않고도 새 상품과 소식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게 했다.

구매 편의성도 높아졌다. 개편된 이로운몰 사이트에서는 제품정보보기부터 장바구니 담기, 구매까지 페이지의 이동 없이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다. 또 구매후기에 이미지 첨부하기, 트랙백 달기를 통해 사용자가 구매 전에 기존 구매자의 경험과 지식을 더 자세하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