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미니', 고객 충성도 평가서 1위 차지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0.01.18 16:42
↑BMW '미니'

BMW그룹 코리아는 '미니쿠퍼'가 2010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열린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 시상식에서 콤팩트 차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포크 오토모티브 로열티 어워드는 자동차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충성도를 측정하기 위해 1995년 만들어졌다. 고객 충성도는 차를 구입하고 난 후 같은 모델 또는 같은 브랜드의 제품을 재 구입하는 것을 의미한다.


짐 맥도웰 미니 미국 판매법인 부사장은 “미니 고객들은 미니 브랜드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이며 고객들의 브랜드 충성도가 미국 시장에서 MINI 성공의 기초가 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미니는 고품질의 멋진 운전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들의 충성도를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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