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3세대 홈페이지 문열어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0.01.18 10:56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세대 홈페이지(www.volvocars.co.kr)를 선보인다.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모든 메뉴를 새롭게 바꿨다.

새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콘텐츠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방문자의 요구에 맞춘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를 위해 신설된 '다이내믹 배너 기능'은 방문자가 감성적인지 이성적인지를 먼저 파악하고 분석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콘텐츠를 제공한다.

모델별 콘텐츠도 고객이 직접 외관의 색상, 액세서리, 휠(Wheel), 내부 인테리어 등을 온라인 상에서 설계해 볼 수 있는 스타일링 메뉴가 추가됐다.


또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콘텐츠 활용을 고려한 커뮤니티 메뉴가 신설돼 유튜브(YouTube)의 볼보자동차 영상, 페이스북(Facebook)의 컨텐츠 등 전 세계 이용자들이 공유하는 볼보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새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 CGV 영화관람권, 볼보 모델카 등을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