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 열어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10.01.17 09:00

'더 럭셔리 그랜저'의 고품격 이미지에 걸맞는 VIP 마케팅 펼칠 계획

현대자동차가 더 럭셔리 그랜저 고객을 위한 고품격 승마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현대차는 지난 16일 경기 안산시 대부도 베르아델 승마클럽에서 '더 럭셔리 그랜저' 고객 10가족을 초청해 승마 아카데미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청각 승마 이론과 시뮬레이션 교육, 말 역사관 투어 및 실전 승마 체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박병언(남·대학교수)씨는“더 럭셔리 그랜저의 고객으로서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며 “귀족 스포츠라 여겨지는 승마를 처음 접해봤는데 참 매력적이었고, 하루라는 시간이 아쉬울 만큼 새롭고 알찬 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오는 23일 2차로 10가족이 참여하는 승마아카데미를 개최하며 1월 출고 고객 가운데 20가족을 선정해 내달 20일과 27일 승마아카데미에 초청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 및 2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을 표현하는 승마 스포츠를 매개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더 럭셔리 그랜저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부심과 만족도를 심어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그랜저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그랜저만의 차별화된 럭셔리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밀착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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