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올레캠프 모집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09.12.22 12:40

여행, 교육, 테라피와 소통을 주제로 각분야 전문가가 진행

제주항공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제주 올레길 관광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항공은 겨울방학을 맞아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올레를 걸으며 내 꿈을 찾아라 시즌1’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 상품은 3박4일 일정으로 여행과 교육, 테라피와 소통을 주제로 교육 문화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엄마와 함께 올레길 걷기, 제주명소 관광 등을 비롯해 △복화술사 안재우와 함께하는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가 만드는 ‘내 인생 가장 행복한 순간’ △독서경영 전문가 안계환 대표가 진행하는 ‘지혜를 향한 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속도에 지친 현대 사회에서 느리게 걷기에 열광하는 여가 트렌드가 급부상하며 제주 올레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번 올레캠프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걸으며 대화하고 꿈과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올레캠프는 1월19일~22일과 1월26일~29일, 2월2일~5일 등 3박4일 일정으로 모두 세 차례 진행되며 각 회당 모집인원은 120명이다.

상품가격은 1인당 59만 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CJ월디스 홈페이지(www.cjworldi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
  5. 5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