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DSLR 마니아 배낭 출시

머니투데이 박희진 기자 | 2009.12.22 16:33

포토트레킹 배낭 블랙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DSLR 카메라를 넣을 수 있는 포토 트레킹 배낭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토 트레킹 배낭은 블랙 시리즈로 '히든'(24만원), '그랑데'(30만원) 등 두 가지 사이즈로 코오롱스포츠의 기술력과 고객의 아이디어가 반영돼 개발된 제품이다.

지난해 출시돼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은 포토트레킹 배낭은 렌즈케이스 탈부착 밴드, 포토트레킹 카메라 스트랩, 지지대 평판을 더욱 강도 높은 소재로 교체하는 등 다양한 확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몸에 주는 피로와 부담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코오롱스포츠 등산배낭에 적용되는 이중 스폰지 어깨 멜빵과 등판의 인체공학적 시스템도 적용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과 DSLR을 즐기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기획에 참여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박승화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블랙시리즈는 색상은 물론 세심한 부분까지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