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홈페이지, 'GD마크' 획득

머니투데이 김훈남 기자 | 2009.12.04 11:31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가 국제인증제도인 '굿 디자인(GD)마크'를 획득했다.

르노삼성차는 4일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디자인진흥원으로부터 고객 지향성과 상호 작용성, 심미성 등 통합적인 디자인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GD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르노삼성차는 앞으로 2년간 공식홈페이지 메인화면에 GD마크를 표시할 수 있게 됐다.


프레드릭 아르또 르노삼성차 마케팅 담당 상무는 "홈페이지에 실용성과 친화성을 겸비해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GD마크 획득을 계기로 더욱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화된 홈페이지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지난 7월 '앞선 생각과 행동으로 차별화된 자동차를 만든다'는 기업 이념아래 최신 온라인 견적서를 적용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는 등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