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2009 소비문화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9.11.15 15:27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지난 14일 한국소비문화학회 주관으로 안동대학교에서 열린 '2009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에서 소비자권익보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은 올해가 8회째로 학회 교수 및 회원들이 국내기관 및 기업 가운데 바람직한 소비문화정책에 기여한 대상을 추천, 선정하는 상이다.

친황경부문, 신소비문화부문, 소비자권익보호부문 등 3개 분야가 있는데 웅진코웨이는 소비자권익보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웅진코웨이는 앞서 지난해에도 기업 최초로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과 '2008 올해의 소비자전문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8월에는 서비스 전문 브랜드 '하트'(HEART)를 런칭,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변신을 선언했다.

김창호 웅진코웨이 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CCMS) 팀장은 "고객불만 제로를 목표로 고객의 권익 개선에 앞장서는 서비스 전문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오물만 들어 있는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2. 2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3. 3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4. 4 '드릉드릉'이 뭐길래?…임영웅, 유튜브에서 썼다가 댓글 테러 폭주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