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머니투데이 최중혁 기자 | 2009.11.10 18:23
능률교육(대표 김준희)의 영어캠프 브랜드 'NE Global School'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국내 및 해외 영어캠프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상명대 천안캠퍼스에서 열리는 국내 프로그램(Film Making School, How Fun Camp)과 필리핀, 미국, 뉴질랜드에서 진행하는 해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Film Making School'은 ESL 전문 원어민 강사진이 진행하는 몰입식 심화 수업과 CF,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을 제작하는 체험 활동을 연계해 영어 표현력과 자신감을 길러주는 과정이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상명대 천안캠퍼스에서 내년 1월4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하며, 참가비는 159만원이다.

초등학생 대상의 'How Fun Camp'는 요가 수업을 비롯한 다양한 테마 활동을 바탕으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내년 1월4일부터 8일까지 4박5일 과정으로 진행하며, 참가비는 67만원이다.

필리핀 세부 크라운 리젠시 빌라에서 진행하는 '필리핀 엘리트 영어캠프'는 미국, 캐나다 출신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1대1 개인별, 1대4 소그룹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대상으로 내년 1월4일부터 2월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참가비는 335만원이다.


이 밖에 미국 뉴욕 사립학교 학생들과 함께 수업하며 뉴욕과 보스턴, 아이비리그 명소를 탐방하는 '미국 동부 사립학교 스쿨링 캠프',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뉴질랜드 공립학교를 경험하고 홈스테이를 통해 뉴질랜드 현지 문화를 체험하는 '뉴질랜드 공립학교 영어캠프' 등도 마련돼 있다.

회사 측은 " 최근 신종플루 확산에 대비해 캠프 운영상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보건복지가족부, 질병관리본부의 지침을 준수하고 캠프 입소 전 모든 학생과 강사진이 사전 예방접종을 마친 후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캠프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NE Global School 홈페이지(www.necam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02-2014-7724~5)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