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고객만족도 8년 연속 1위

머니투데이 강효진 MTN 기자 | 2009.11.10 14:55
르노삼성자동차가 8년 연속으로 고객 만족도 1위에 올랐습니다.




르노삼성은 마케팅인사이트가 실시한 '2009년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에서 품질, 영업, 애프터서비스 등을 종합한 고객 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는 지난 2002년 부터 매년 자동차의 품질과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를 평가해 그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차종별로는 SM3가 준중형차 부분에서 초기품질과 내구 품질이 우수한 차로, SM7과 QM5는 대형차와 중소형 SUV 부문에서 각각 상품성이 가장 뛰어난 차로 인정받았다고 르노삼성측은 설명했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3. 3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4. 4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