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제주지역 대입수험생, 30% 할인"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9.10.22 10:10

제주도에 거주하는 수험생과 동반가족 1인에 대해 할인해 줘

이스타항공은 오는 12월 5일까지 제주지역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선 취항 노선에서 통상 운임의 30%을 할인해 준다고 22일 밝혔다.

제주지역 수험생은 물론 동반 가족 1인까지 함께 할인이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www.eastarjet.com)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1544-0080)를 통해 예약을 하면 된다.

또 공항 탑승수속과정에서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대학지원서, 등록증, 원서접수증, 수험표 등을 제시하면 되고, 동반가족은 가족관계 증명서를 통해 확인절차를 거치면 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제주지역 수험생들은 도외 지역 소재 대학진학을 위해 육지를 오고갈 경우 항공료 부담이 만만치 않다"면서 "보여주기 위한 이벤트 쇼가 아닌 국민항공사로서 국민의 주머니를 배려한 정책"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이스타항공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군산-제주 등을 취항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