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다이내믹한 새로고 선보여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09.09.28 15:19

'기술을 통한 진보'브랜드 슬로건에 전통로고 '포링' 통합


아우디가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기초한 새 기업로고를 선보였다고 아우디코리아 측이 28일 밝혔다.

지난 15일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새 로고는 아우디의 4개의 링(포링)이 시각적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를 통합한 게 특징이다.

아우디는 앞으로 홈페이지와 광고 등 각종 모든 자료에 새 로고를 적용할 계획이다.


아우디는 뚜렷하면서도 단순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을 강조할 수 있는 새로운 ‘아우디 글씨체(Audi Type)’도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4. 4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
  5. 5 "남기면 아깝잖아" 사과·배 갈아서 벌컥벌컥…건강에 오히려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