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가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기초한 새 기업로고를 선보였다고 아우디코리아 측이 28일 밝혔다.
지난 15일 '200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인 새 로고는 아우디의 4개의 링(포링)이 시각적 중심을 이루고 있으며 특히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를 통합한 게 특징이다.
아우디는 앞으로 홈페이지와 광고 등 각종 모든 자료에 새 로고를 적용할 계획이다.
아우디는 뚜렷하면서도 단순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을 강조할 수 있는 새로운 ‘아우디 글씨체(Audi Type)’도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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