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케이블로 '천사와 악마'보고 미니노트북 받자"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 2009.09.25 15:37
디지털케이블TV에 주문형비디오(VOD)를 공급하는 홈초이스는 영화 '천사와 악마' 서비스 기념으로 최신 미니노트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케이블 VOD를 통해 '천사와 악마'를 본 가입자들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8명의 당첨자에게 소니 바이오 미니노트북을 제공한다. 당첨확인은 11월 9일 홈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천사와 악마'는 다빈치코드의 론 하워드 감독과 톰 행크스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영화로 개봉 첫 주말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 96개국 박스오피스에서 1위를 기록했다.

'천사와 악마'는 하버드대 종교기호학 교수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이 카톨릭을 위협하는 비밀의 세력으로부터 바티칸을 구한다는 내용으로 500년 전 카톨릭의 탄압으로 사라진 비밀결사대의 복수와 그 뒤를 쫓는 로버트 랭던 교수의 이야기를 긴장감 있게 그렸다는 평가다.


왕용훈 홈초이스 대표는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청자 감사이벤트의 일환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디지털케이블VOD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