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홀딩스, 내비게이션 유통시장 출사표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9.09.22 10:09

가족형 내비게이션 ‘고앤조이’ 출시

↑웅진의 가족형 내비게이션 '고&조이'
웅진그룹이 내비게이션 유통사업에 뛰어들었다.

웅진홀딩스 사업부부문은 가족형 내비게이션 '고앤조이(go&joy)'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홀딩스 사업부문은 통합구매, 자산관리, 콜센터 등 그룹 내외의 B2B사업을 담당해왔으며, 이번에 내비게이션 유통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일반형 2D와 고급형 3D등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는 ‘고앤조이’ 시리즈는 삼성전자 LCD와 엠앤소프트의 '리얼 지니 맵'이 탑재됐다.

특히, 고급형인 3D 제품은 초고속 900MHz급 CPU를 탑재, 주행 속도에 따른 빠른 화면 전환이 가능하며, KBS TPEG에서 무인카메라 정보 업데이트 등 도로 교통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전국 SK주유소에서 제공되는 블루투스 서비스를 이용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족형 내비게이션을 표방하고 있는만큼 아이들을 위한 최신 에듀테인먼트 콘텐츠와 ‘매거진 4U’, ‘열려라공부’ 등 웅진 내비게이션 고객만을 위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고앤조이’ 2D와 3D 제품 가격은 각각 20만, 30만원대며, 전국 전자상가 및 내비게이션 전문샵, 온라인 쇼핑몰 등 온ㆍ오프라인 어디서든 구매 가능하다.

9월 24~26일 3일간은 각 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이어 10월부터는 웅진 내비게이션 런칭 기념 온ㆍ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웅진홀딩스 사업부문 유통서비스 사업본부장 김준범 상무는 “국민 브랜드인 웅진의 이름을 걸고, 가족형 차세대 내비게이션 ‘고앤조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콘텐츠,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등을 통해 내비게이션 유통 시장의 새 강자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