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는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내달 7일까지 전국의 GM대우 영업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석응모권을 긁어 당첨된 고객에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0대와 머그컵 등 총 5만 개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골든키를 잡아라' 이벤트를 펼친다.
또 참가고객 중 추첨을 통해 370명에게 맥스 익사이터 자전거도 선물한다.
온라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의 눈에 띄는 특징을 이벤트 사이트(www.matizcreative.com)에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엑스노트(XNOTE) 미니 넷북, 마크 제이콥스 향수,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와우 포인트 찾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조인상 GM대우 브랜드담당 이사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열기가 매우 뜨거운 상황”이라며 "앞으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 어울리는 창의적이고 실속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는 다이내믹한 외부 스타일과 동급 최대 실내 공간을 확보했으며 트립 컴퓨터와 결빙방지 열선, 무선 시동 리모컨 키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또 동급 최초로 1000cc DOHC 엔진을 장착해 뛰어난 성능과 높은 연비도 실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