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 PPL 진행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9.08.26 09:34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은 KBS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를 통해 간접광고(PPL)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양매직은 이번 드라마에 스팀오븐, 빌트인 가스레인지, 클림 식기세척기 등 웰빙 트렌드와 부합된 아이템은 물론 블랙에디션 및 스키니 정수기를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드라마 '아가씨를 부탁해'는 첫 방송 시청률이 17.4%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들이 시청함에 따라 간접광고 효과가 클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정상훈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잠재수요고객 확보 차원에서 다양한 방식의 제품 및 브랜드 홍보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30~40대 주요 고객들을 포함해 젊은 층의 잠재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트렌드형 상품개발과 브랜드 홍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