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곧 발표될 'YF쏘나타'의 실내디자인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 2009.08.24 21:34
↑현대차 'YF쏘나타'의 실내(출처:현대블로그)

현대차가 곧 출시할 중형신차인 'YF쏘나타'의 내외관이 완전 공개돼 화제다.

미국의 현대차전문 블로그인 현대블로그(Hyundai Blog)는 최근 한 수영장에서 멋진 지붕라인(Roofline)과 함께 내외관 디자인이 완전히 오픈된 YF쏘나타의 스파이샷(Spyshot, 비공개 신차를 몰래 찍은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YF쏘나타는 총 4장으로, 지붕이 완전히 제거된 상태와 전, 후면 외관, 실내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전면의 그릴과 디자인은 '제네시스'와 상당히 닮아있으며, 차체도 기존 NF보다는 전체적으로 커졌다.


올 들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자동차 전문매체들은 YF쏘나타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그동안 간간히 위장막이 벗겨진 상태로 내외관 이미지가 인터넷상에 공개돼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근엔 내년 말 미국서 첫 하이브리드모델로 선보일 'YF쏘나타'의 하이브리드 버전까지 미국자동차전문 블로그에게 스파이 당했다.

한편, 현대차 측은 오는 9월 초 YF쏘나타를 국내에 공식 발표하고, 10월경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