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SK그룹 녹색에너지 펀드 출시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 2009.08.17 10:15

SK그룹주+녹색성장 주식 포토폴리오

SK증권(대표이사 이현승)은 17일 국내 최대 에너지관련 그룹인 SK그룹과 녹색성장기업을 결합한 NH-CA SK그룹 녹색에너지펀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안정적이며 배당률이 높은 SK그룹주와 중장기적으로 성장흐름이 기대되는 녹색성장주식에 분산투자하여 KOSPI 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한다는 것이 SK증권의 설명이다.

NH-CA SK그룹녹색에너지펀드는 글로벌 경제의 핵심으로 부상하는 ‘녹색성장’관련 투자로 장기적인 이익을 추구하고 있다. 또 상대적으로 저평가돼 있고 녹색에너지 관련 핵심 역량 사업 강화로 높은 성장성이 예상되는 SK그룹주의 포트폴리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상품으로 평가된다.

초기 운용 단계에서는 국내 녹색성장주에 50%, SK그룹주에 50%로 구성하지만, 시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용하는 투자전략을 이용한다.

김석구 SK증권 자산관리지원본부 상무는 “SK그룹은 녹색성장산업 분야에서 선두적 위치에 있으며 상대적으로 높은 배당수익률과 타 그룹 관련주에 비해 저평가 돼 있다”며 “SK그룹주와 녹색에너지관련 주식의 높은 성장성의 만남은 하반기 국내 경기회복 기대와 함께 투자자들에게 전략적 투자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K증권은 올 해말까지 NH-CA SK그룹 녹색에너지펀드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Bag을 제공하고, 가입금액에 따라 포도씨유, 고급도자기세트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가입 금액에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40인치 삼성LED TV, 친환경 자전거, 농산물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상품 및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가까운 SK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SK증권 고객행복센터 (1599-8245/1588-8245)를 이용하면 된다. SK증권 홈페이지(www.sks.co.kr )에도 자세한 안내가 돼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