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교육전집&생활가전 코엑스 총출동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9.08.12 11:19

제16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 참가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은 오는 20~23일 서울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리는 제16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 참가는 새롭게 선보인 전집 '교원 올 스토리(All Story)' 상품권과 교원L&C의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상품 판매 촉진을 위한 것이라고 그룹 측은 설명했다.

전시회장 방문객들은 교원 부스에서 유아 창작 전집 '꿈꾸는 솜사탕', '3D 애니메이션 세계 명작 동화' 등을 만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전집을 구매하면 사은품도 제공한다.

부스 내 환경가전 존 방문 고객에게는 교원전집 동화책 1권을, 계약자에게는 교원 ACE 전집 1세트(5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또 전시회 기간 덧글 이벤트 및 무료 체험단 이벤트 등을 통해 교원 화장품 브랜드 '마무'의 체험용 아토프리 샘플 등을 받을 수 있다.


교원L&C는 부스 내에 워터카페(Water Cafe)를 운영, 무료 시음행사를 진행, 미네랄이 풍부한 웰스정수기 판촉에 힘쓸 예정이다.

손봉택 홍보팀장(부장)은 임신과 출산 등에 관심이 높은 임산부와 영, 유아를 둔 주부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며 "특히 8월 출시한 유아 창작 전집 '꿈꾸는 솜사탕'과 교원의 다양한 생활가전 영역 상품을 한꺼번에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