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보-한컴, '힘내라 대한민국 IT 페스티벌'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9.08.03 10:02
삼보컴퓨터한글과컴퓨터와 한 식구가 된 것을 기념해 '힘내라 대한민국 IT 페스티벌' 행사를 오는 9월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하드웨어 전문기업인 삼보와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인 한컴의 시너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선 8월부터 출시하는 삼보의 개인용 데스크톱 및 노트북 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한글과컴퓨터 오피스 2007’을 함께 제공한다.

삼보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윈도7 업그레이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이상급 OS가 탑재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삼보 홈페이지에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면 윈도 7 업그레이드 DVD를 받을 수 있다.

중고 PC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삼보컴퓨터 PC를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중고 보상 판매 페이지 접근 자격이 부여된다. 고객은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PC의 보상 가격을 알 수 있다.


TG삼보서비스 지역 센터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제품을 가져간다.

한편, 삼보는 여름 방학을 맞아 16:9 화면 비율의 HD 영상을 갖춘 노트북 신제품 ‘에버라텍 뷰(VU)’ 프로모션에도 나선다.

이 제품은 영상이나 음향 소스를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하는 과정 없이 디지털 TV에 바로 전달할 수 있는 HDMI 포트가 탑재돼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