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은 22일 금융권 고객만족도(CS) 조사기관인 나이스R&C가 6개 시중은행을 대상으로 실시한 2분기 영업점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6.6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근무자세, 상담기법, 고객니즈 파악 등 21개 항목으로 구성됐다. 항목별 중요도에 따라 차등배점이 부여됐으며, 조사결과 전체 평균은 82.15점이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현장 CS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직원별 CS 마일리지를 관리하고 있다"며 "우수 직원을 포상을 비롯해 영업점의 교육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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