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한진렌터카가 편해요"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09.07.14 12:33

[신나는 바캉스]한진렌터카, 대한항공·진에어 등 그룹사 연계 다양한 혜택

한진렌터카는 60여 년간 축적된 한진의 육상운송 노하우와 광범위한 물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편안한 무상 정비서비스, 맞춤형 컨설팅 등 고객 맞춤형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렌터카는 2005년 법인 대상 장기 렌탈서비스(자동차 대여업)를 특화하며 렌터카 사업을 시작한 후 매년 20%이상의 고속성장을 거듭하면서 국내 렌터카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켰다.

특히 국내 차종부터 메르세데스-벤츠, BMW, 렉서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 모델까지 다양한 차종을 확보하고 옵션과 색상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공한다.

지난해에는 'Hello 제주! Enjoy 한진렌터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개인고객 대상의 단기 대여서비스를 출시하며 제주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이를 위해 한진렌터카는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영업소를 개설하고 젊은 층이 선호하는 경소형 차량과 컨버터블 차량은 물론이고 가족과 단체여행을 위한 세단 및 중대형 승합차량까지 다양한 차종을 확보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그룹사인 대한항공과 연계해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는 24시간당 100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 등 다채롭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로 렌터카 대여요금의 결제가 가능하며 제주 한진렌터카를 이용하는 에쓰오일 회원은 매일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진렌터카는 앞으로도 고객 눈높이와 감성에 맞춘 렌터카 서비스 개발과 대한항공, 진에어 등 그룹사 연계를 통해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이다.

또 주말과 공휴일에도 연중무휴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고 및 긴급 상황 발생시 24시간 출동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진렌터카 공식 홈페이지(http://rentacar.hanjin.co.kr)와 대표전화(1588-17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