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생각과 행동으로 차별화된 자동차를 만든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웹 3.0 기법을 적용해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간단한 메뉴 구성을 통하여 신속한 정보검색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온라인 견적, 카달로그 및 시승 신청 등 차량 구매 시 자주 찾는 정보를 한곳에 모은 구매 도우미를 장착하여 홈페이지 내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르노삼성차는 앞으로 기업 소개는 물론 구매,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홈페이지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홈페이지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새로운 홈페이지 개편에 맞추어 ‘방문 소감 남기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홈페이지 방문 소감을 남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30명에게 '뉴 SM3'미니어처를 선물로 증정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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