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웹3.0 기법 활용 홈페이지 개편

머니투데이 김보형 기자 | 2009.07.07 10:03

고객과 소통하는 홈페이지 구현·'방문 소감 남기기 이벤트'도 실시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발표한 브랜드 로고가 적용된 신개념의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를 오픈 한다고 7일 밝혔다.

‘앞선 생각과 행동으로 차별화된 자동차를 만든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웹 3.0 기법을 적용해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간단한 메뉴 구성을 통하여 신속한 정보검색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이 쉽게 원하는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온라인 견적, 카달로그 및 시승 신청 등 차량 구매 시 자주 찾는 정보를 한곳에 모은 구매 도우미를 장착하여 홈페이지 내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르노삼성차는 앞으로 기업 소개는 물론 구매,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하고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홈페이지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홈페이지를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새로운 홈페이지 개편에 맞추어 ‘방문 소감 남기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홈페이지 방문 소감을 남긴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30명에게 '뉴 SM3'미니어처를 선물로 증정 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