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SM3'의 가치를 객관적으로 검증 받기위해 마련된 이번 VIP 시승 행사는 목포에서 땅끝 마을까지 이어지는 왕복 171.3Km의 다양한 코스에서 '뉴 SM3'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특히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에서는 1만5000여 명의 신청자가 몰려 5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 하는 등 '뉴 SM3'에 대한 기대가 폭발적이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시승에 참석한 정용진(39) '뉴 SM3' 동호회 회원은 “고속 주행 코스 및 해안가 코스 등 다도해의 절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경로에서 느껴지는 '뉴 SM3' 성능이 너무 인상 적 이었다” 며 “성능은 물론 더 넓어진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 장치 측면에서 볼 때 '뉴 SM3'는 동급 모델과는 분명하게 차별화 된다”고 평가했다.
'뉴 SM3'는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사전계약에서 4000여 건의 실적을 올렸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