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에 시상될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톡톡 튀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유례 없는 불황을 헤치고 나간 출품작들을 모집합니다.
'참여, 개방, 공유'를 기치로 기업인, 시청자와 함께 해 온 머니투데이 방송이 준비한 '기업광고 축제'인 '2009 방송광고 페스티벌'에 많은 기업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1. 모집부문 및 시상내용
△ 그랑프리 (1점) : 상금 500만원
△ 기업PR 그랑프리(1점): 상금 300만원
△ 크리에이티브 그랑프리(1점): 300만원
△ 광고인대상(1점) : 상금 300만원
△ 골드(1점) : 상금 : 250만원
△ 실버 (2점) : 상금 : 각200만원
△ 브론즈 (3점) : 상금 각150만원
△ 네티즌 인기상 (1점)
△ CF모델상 (1인)
△ 부문별 최우수 작품상 : 증권 외 12개 부문 13점, 각 상금 100만원
* 수상기업 및 수상 광고인에 대해 상패 수여 및 연수 특전 부여
2. 응모기간및 발표
가. 응모기간
- 6월 10일까지
나. 심사 및 발표
- 온라인 네티즌 투표 : 6월 11일 ~ 6월 19일
- 발표: 6월 22일
다. 수상기업 시상식 : 6월 25일
3. 응모요령
- 출품작은 15초, 20초, 30초 등 길이에 관계 없이 출품할 수 있음.
- 베타 테잎과 함께 동영상 파일을 첨부한 CD제출.
- 2008년 10월~ 2009년 5월까지 케이블TV에 방영된 광고물을 대상으로 함
4. 응모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7-3 하나대투증권빌딩 4층
머니투데이방송 광고대상 담당자 앞 (신청 및 문의 : 02-2077-6340)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