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사내그룹 '직딩 슈쥬' 화제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9.05.15 13:56

여러 포털 사이트에 동영상 올려..임직원 사내음악회서 '첫' 공연

"대한항공에 슈주(슈퍼주니어)가 떴다?"

15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이 회사 직원 10명으로 구성된 댄스그룹 '직딩 슈주'의 현란한 춤 솜씨가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직딩 슈주'는 지난달 20일 '사무실에서 펀(Fun. 재미)함을 찾아보자'는 뜻에서 만들어진 사내 프로젝트 댄스 그룹. 이 그룹은 갈고 닦은 슈퍼주니어의 '쏘리쏘리'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동영상을 최근 인터넷에 공개했다.

동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만든 이들의 뮤직비디오 '직딩들의 쏘리쏘리'는 여러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소개되고 있다.

↑사내음악회 공연 모습 ⓒ대한항공 제공

이들은 또 이날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사내음악회에서 첫 오프라인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직딩 슈주'는 지난 한 달 여 동안 업무 이외의 시간을 할애해 맹훈련을 해왔다"면서 "슈퍼주니어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춤 동작을 독학으로 연습하며 서로간의 호흡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