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올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머니투데이 박창욱 기자 | 2009.05.11 08:51
GS리테일은 GS25, GS수퍼마켓·마트, 물류 및 지원 부문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신입사원 공채에서는 50명을 선발할 예정으로 11일부터 오는 20일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는다.

4년제 정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졸업 평점 5.0 만점 기준으로 3.0 이상이면 경력과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또 어학 성적을 채용 기준에서 없애고 집단 토론 및 개별 역량 면접의 비중을 높여 보다 다양한 개인 능력을 채용 시 반영할 예정이다. 집단 토론 면접은 5명이 1개조가 되어 최근 이슈 및 유통 관련 주제를 바탕으로 토론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적성검사를 통과하면 1차로 집단 토론과 개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신체 검사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신입사원은 채용 후 약 3년간 전국에 있는 GS리테일 점포 현장에서 근무하게 되며, 이 후 본사의 전략, 마케팅, 상품구매, 점포개발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GS리테일 홈페이지(www.gsretail.com) 내 채용 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합격 여부도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각 전형별 합격자에게는 문자 및 이메일로 통보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