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바이오, 항암 전문병원 개원

머니투데이 김명룡 기자 | 2009.05.04 13:38
엔케이바이오는 4일 항암면역치료, 줄기세포치료 및 연구를 위한 전문병원 '엔케이바이오 씨앤드셀 클리닉'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엔케이바이오는 기존 메디컬센터를 4개월간 리모델링해 '엔케이바이오 씨앤드셀 클리닉'을 열었다.

지하1층과 1층은 림프암 적응증 치료를 위한 NKM주를 시술하는 항암면역치료실, 2층은 두피치료를 포함한 줄기세포치료 및 연구소, 3층은 피부와 성형외과진료실, 4층은 병실과 진료실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 외래진료실과 검사실, 무균실, 준무균실, 내시경실, 특별 병실 등 의료시설과 장비를 갖췄다.


'엔케이바이오 씨앤드셀 클리닉'은 줄기세포치료학회 회장인 최재호 원장을 비롯해 내과, 신경과, 피부과 등의 전문인력들이 의료진으로 구성돼 있다.

항암면역세포 클리닉은 엔케이바이오가 개발한 항암면역세포치료제(NKM주)를 환자 본인에게만 맞게 제조, 환자중심의 맞춤형 진료를 제공할 방침이다. 엔케이바이오는 개원을 기념해 무료진료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몸값 124조? 우리가 사줄게"…'반도체 제왕', 어쩌다 인수 매물이 됐나
  4. 4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5. 5 [단독]울산 연금 92만원 받는데 진도는 43만원…지역별 불균형 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