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림 "4월 줄기세포주 시세분출 가능성"

MTN  | 2009.04.13 10:13

오늘 MTN서 장마감까지 전격 무료방송... 누구나 참여 가능

독창적인 상수파동으로 지난 2말 3초 N자형 극적 대변곡을 통해 강세장이 열린다는 예측을 적중시킨 세림 임상현이사가 4월 줄기세포주 랠리를 통한 코스닥 빅뱅이 올수 있다는 전망을 내놔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MTN'고수비책'과 '대박90분'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세림은"미국 오바마 정부가 GM파산을 결정하고, 신경제에 올인하는 것은 차세대 산업분야로 떠오르는 신기술주를 선점하여 다시한번 미국의 대도약을 시도하고 있다"라고 언급하면서 "상용화 가능성이 많은 줄기세포와 LED 테마가 다시한번 화려한 랠리를 이어갈 수 있다"고 전망합니다.

세림은 최근 가장 크게 시세를 내고 있는 테마가 줄기세포주인 이유는 "줄기세포기 반도체산업처럼 소재산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술선점과 상용화를 통해 시장지배력을 강화하려는 흐름을 반영한 것이다"라고 주장합니다.

4월이 줄기세포 경제전쟁과 시세폭발의 기폭제가 되는 이유에 대해 세림은 "오바마 정부가 핵치환 줄기세포를 연구를 허용하면서 국내에서 차병원의 연구재개가 임박한 상황이고, 황우석 박사의 NT-1 줄기세포가 진짜라는 검증실험 보도와 호주특허가 획득 여부가 초읽기에 들어갔기 때문이다"라고 분석합니다.

서울반도체가LED 특허기술 확정으로 기관, 외국인의 매수와 시세 폭발이 일어난 것처럼 "대한민국 국운이 달린 줄기세포 호주특허가 결정된다면 줄기세포산업의 허브역할과 원천기술에 대한 시장지배력이 확정된다"면서 줄기세포테마주의 시세 폭발이 되는 도화선 역할을 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MTN은 시세급등이 기대되는 '줄기세포 테마에 대한 모든 것'을 세림 임상현에게 직접 들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세림 임상현 이사가 오늘(13일) 3시 장 마감 때까지 전격적으로 장중 무료 공개방송을 통해4월 장세전망과 줄기세포테마 분석 그리고 개인투자가가 꼭 알아야 할 차트투자의 기술에 대해 투자자 여러분에게 알려드립니다.

☞ '세림 임상현 무료공개방송' 지금 바로가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MTN홈페이지(www.mtn.co.kr)에 들어와 전문가생방송을 클릭하면 됩니다. 온라인 생방송이기 때문에 투자자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해 궁금한 것을 즉석에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日 노벨상 산실' 수석과학자…'다 버리고' 한국행 택한 까닭은
  5. 5 "곽튜브가 친구 물건 훔쳐" 학폭 이유 반전(?)…동창 폭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