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그랜저 고객 초청 '골프 강좌'

머니투데이 박종진 기자 | 2009.04.12 09:00

그랜저 뉴 럭셔리 고객 100명 대상..."고품격 골프 마케팅"


현대자동차가 '그랜저 뉴 럭셔리' 고객들을 상대로 골프 클리닉을 진행했다.

현대차는 올 1분기에 '그랜저 뉴 럭셔리' 를 출고한 고객 중 홈페이지에 응모해 당첨된 100명을 선정, 9~10일 이틀 동안 안성 레이크힐스 골프 클럽에서 ‘그랜저 뉴 럭셔리 골프 클리닉’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광수, 이동익, 윤소원 등 15명의 프로골퍼와 함께 9홀 라운딩의 필드 레슨으로 진행됐다.

오전에는 비디오 분석 프로그램과 입체영상 판독 시스템 등으로 자세교정 클리닉이 이뤄졌고 오후에는 참가자 3명당 1명의 프로골퍼가 배치된 조끼리 숏 게임도 벌였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으로서 특별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던 하루였다”며 “짧은 시간이지만 알차게 구성된 클리닉 이었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골프를 매개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그랜저 뉴 럭셔리'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부심과 만족도를 심어주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계단 타고 2층에 배달한 복숭아 2박스…"한박스는 택배기사님 드세요"
  2. 2 끔찍한 '토막 시신', 포항 발칵…"아내 집 나가" 남편은 돌연 배수관 교체[뉴스속오늘]
  3. 3 [단독]의협 회장 반발에도…"과태료 낼라" 의사들 '비급여 보고' 마쳤다
  4. 4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앞에서 "은퇴 후 축구 일은 절대 안 해"
  5. 5 "냄새난다"…50대 직장동료 세탁기에 넣고 돌린 일본 30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