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풍림화산' 대만 수출 계약

머니투데이 장웅조 기자 | 2009.03.16 11:59
엠게임이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온라인게임(MMORPG) 풍림화산의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엠게임은 지난 12일 대만 얌닷컴(Yam)과 해당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얌닷컴은 대만의 대표 포털 회사로 약 19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유력업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얌닷컴은 풍림화산의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다. 현지화 작업이 마무리되는 6월경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하고 7월에 상용화를 실시할 예정이다.


쉬난잉(徐蘭英) 얌닷컴 대표는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과 홀릭2 등의 히트작을 개발한 회사로 대만에서 인지도가 높다"며 "대만에서 풍림화산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엠게임과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엠게임은 대만에서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어 대만 시장에 대해 자신감이 있다"며 "올해도 해외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
  5. 5 김장훈, '200억' 기부 아쉬워한 이유 "그렇게 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