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백두산부대에 도서 500권 기증

머니투데이 김병근 기자 | 2009.03.10 15:35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는 전경련 주최 '국방부 도서기증운동'에 참여, 지난 9일 육군 백두산부대 예하 이목정 대대에 500권의 도서를 기증했다고 10일 밝혔다.
↑유제강 웅진코웨이 대외협력본부장이 도서 기증 후 이목정 대대의 이철화 대대장(중령)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기증식은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이목정 대대에서 이뤄졌으며 이번에 기여된 500권의 도서에는 문학, 역사, 교양,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양서들이 포함돼 있다.

이목정 대대는 웅진코웨이가 2007년 자매결연을 맺은 백두산부대 수색대대와 같은 사단에 소속돼 있다.


웅진코웨이는 부대 장병들의 건강을 위해 당시 룰루 비데 28대를 백두산 수색대대에 기증하기도 했다.

유제강 웅진코웨이 대외협력본부 상무는 "이번에 기증한 도서가 병사들의 자기계발과 보람 있는 군복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의 안보를 위해 전방에서 고생하는 장병들을 위한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세상에 없던 테마파크가 온다..에버랜드·롯데월드도 긴장
  2. 2 "빼빼로인 줄, 부끄럽다"…아이돌 멤버가 올린 사진 정체에 '깜짝'
  3. 3 내년부터 카드로 새 차 구입 어려워진다… 카드 특별한도 축소 검토
  4. 4 혼자는 안 죽는다? 중국의 의미심장한 말…미중관계 어떻게 될까[차이나는 중국]
  5. 5 "한국이 도와줘" 트럼프, 윤 대통령에 SOS…이유는 '대중국 해군력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