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과의 싸움, 한계 극복 등이 아웃도어 의류인 노스페이스의 가치와 일치한다고 보고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최근 개편한 노스페이스 홈페이지(thenorthfacekorea.co.kr)에 접속하면 박영석 대장이 에베레스트 남서벽에 재도전하는 배경과 앞으로의 계획, 인생관 등을 말하는 동영상을 볼 수 있다. 박 대장은 노스페이스를 판매하는 골드윈코리아의 이사이며 노스페이스는 박 대장의 등정에 필요한 물품을 전량 지원하고 있다.
이 캠페인의 두번째 인물로는 올해 노스페이스 광고 모델인 배우 공효진씨가 선정됐다. 회사 측은 "매달 다양한 분야의 리더를 만나 도전의 의미에 대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며 "일반인들이 자신의 도전기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노스페이스 의류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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