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플러스 원’ 서비스는 고객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주방과 욕실청소 서비스를 하나로 묶어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침대, 전등갓, 비데 청소 중 하나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고객만족 ‘플러스 원’ 서비스는 2월 군포 당동 2차 e-편한세상을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40여 개 e-편한세상 단지에서 실시됩니다.
또한 오렌지 서비스를 진행할 때 고객들로부터 쓰지 않는 물건들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대림산업 고객만족팀 이연수 부장은“주택시장 침체로 모든 건설업계가 IMF때 만큼이나 어려운 상황이지만, 불황기일수록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가 더욱 더 중요하다”며“고객만족서비스를 한층 강화하여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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