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한통운, 택배사원 친절교육 머니투데이 기성훈 기자 | 2009.02.23 13:11 대한통운은 23일 오전 대한통운 택배 서울지사에서 택배사원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한통운의 서비스아카데미 전문 강사들은 각 사업소를 방문해 고객 불만 사례와 대처법, 실습을 통한 고객과의 친절화법 등에 대한 강의와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이국동 대한통운 사장 "내년 매출 2.3조원"대한통운 사장 "올해 택배 2억 상자 나른다"대한통운 인수금 1년만에 얼마나 회수했나'대한통운 감자'..STX·골드만삭스는 울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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