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누드 맞아?"..노출수위 논란

머니투데이 정진우 기자 | 2009.02.21 10:04

[금주의이슈]권상우 누드집에 일본에서 발매된다


↑ 권상우 누드 화보집 공식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위)과 인터넷 게시판에 게재된 사진.(출처: http://www.ksw-thenude.com)

'권상우가 찍은 사진 맞아?'

최근 공개된 권상우 누드 화보집 홍보용 사진이 논란이다. 얼굴을 드러나지 않은 채 치부 근처가 거의 드러난 한 장의 사진 때문이다.

18일 현재 국내 각종 인터넷 포털 게시판에는 '권상우 누드화보'라는 제목으로 홍보용 사진들이 게재됐다. 논란이 일고 있는 이 사진을 두고선 실제 권상우가 찍었는지 여부를 놓고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다른 사진들은 모두 권상우의 얼굴이 나오지만 이 사진엔 얼굴이 없다는 측면에서 실제 권상우가 찍은 게 아니라는 의견이 많다. 하지만 다른 사진들과 배경이 똑같고 사진 속 남자의 몸매도 다른 사진에 등장하는 권상우와 비슷하다는 점을 들어 권상우가 찍은 게 맞다는 주장도 힘을 얻고 있다.


권상우측은 "일각에선 전신 누드 사진을 찍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던데 전혀 사실무근이다"며 "권상우가 침대에 누워서 찍은 사진은 있지만 모두 얼굴이 나온다"고 말했다. 이어 "얼굴이 안 나온 사진이 있다면 네티즌들이 사진을 인위적으로 손댔을 가능성이 높다"며 "화보집에 논란이 될 만한 사진은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권상우 화보집 '더 누드'(The Nude)가 오는 27일 일본에서 공개된다. 권상우 화보집 '더 누드' 1부 '화이트 박스'는 이달 27일에, 2부 '블랙 박스'는 오는 4월20일 발매된다.

권상우의 화보집은 현재 아마존 재팬 등 현지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를 통해 주문 접수에 들어갔다. 국내 발매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비 와서 라운드 취소"…4시간 걸려도 직접 와서 취소하라는 골프장
  4. 4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
  5. 5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꼭꼭 숨긴 자산 추적…추징금 122억 전액 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