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행복경영 선포

머니투데이 유일한 MTN 기자 | 2009.02.11 19:13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은 11일 오전 본점 5층 회의실에서 진정한 고객행복 은행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는 '고객행복경영 선포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종휘 우리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영업본부장, 본부부서장 등 120명이 참석했습니다.

이종휘 은행장은 고객행복경영 메시지를 통해 “진정한 고객행복이란 고객에게 이익과 신뢰를 드리는 것”이라며 “모든 의사결정과 영업활동을 고객의 이익과 신뢰를 가장 먼저 생각하고 실천해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4. 4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