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 2억 시청자 겨냥 슈퍼볼 광고
뉴욕=김준형 특파원 | 2009.01.28 10:43
↑ 올 봄 미국 시장에 출시될 2010년형 제네시스 쿠페를 소개하는 슈퍼볼 광고 화면 캡쳐.
↑고객이 실직하면 자동차를 되사주는 '현대 어슈어런스'를 소개하는 현대차의 슈퍼볼 광고 화면.
↑'보스들(bosses)'로 명명된 현대자동차의 슈퍼볼 경기 중간 스팟광고 화면.
◇
현대차 미국 판매법인(HMA)이 공개한 2009년 슈퍼볼(Super-Vowl) 광고 화면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