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SW '알약', 게임모드 추가

머니투데이 성연광 기자 | 2009.01.21 09:16
이스트소프트는 20일 자사의 백신SW '알약' 최신버전에 게임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게임모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알약 게임모드 기능은 이용자가 게임 실행 시, 악성코드 DB업데이트와 실시간 감시 스케줄을 최적화시켜 시스템 부하를 막는 기능이다.

게임모드는 알약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별도의 설치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설정에서 세부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현재 게임모드 지원이 가능한 온라인 게임으로는 스타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이온,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카발온라인 등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게임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 정상원 알툴즈사업본부장은 “사용자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최적의 백신SW를 제공하고자 게임모드를 개발하게됐다"며 “앞으로도 알약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규 기능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2. 2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3. 3 박수홍 아내 "악플러, 잡고 보니 형수 절친…600만원 벌금형"
  4. 4 "노후 위해 부동산 여러 채? 저라면 '여기' 투자"…은퇴 전문가의 조언
  5. 5 점점 사라지는 가을?…"동남아 온 듯" 더운 9월, 내년에도 푹푹 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