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동' 송승헌 셔츠, '종병' 차태현 셔츠 입어볼까

머니투데이 김성휘 기자 | 2009.01.13 14:54

한일합섬, 드라마 주인공 모티브 셔츠 출시

한일합섬의 남성캐주얼 윈디클럽은 13일 송승헌, 차태현 등 최근 인기 있는 드라마 주인공의 극중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표현한 '히어로셔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히어로셔츠에 활용된 드라마 주인공은 MBC '에덴의 동쪽'의 이동철(송승헌 분), '종합병원2'의 최진상(차태현 분), KBS '그들이 사는 세상'의 정지오(현빈 분), SBS '떼루아'의 강태민(김주혁 분) 등이다.

'이동철 셔츠'는 흰색에 세로선을 추가해 몸매가 선명히 드러나도록 했다. 이동철(송승헌)의 극중 굴곡진 삶과 뚜렷한 성격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최진상 셔츠'는 녹색 계열의 줄무늬(스트라이프)나 나뭇잎 느낌 패턴을 가미해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정지오 셔츠'는 짙은 색상의 굵은 체크무늬를 적용, 방송PD라는 극중 직업이 연상되도록 했다.


한일합섬 측은 "종합병원2의 최진상은 환자와 신뢰관계가 좋은 캐릭터로 늘 편안한 인상을 전달한다"며 "이처럼 제품 기획단계부터 해당 인물 캐릭터를 연구했다"고 밝혔다.

전국 백화점과 아울렛의 윈디클럽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일합섬 제공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