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기술경진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 2009.01.12 14:46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제4회 테크니션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9~10일 재규어 랜드로버 인천 트레이닝 센터에서 펼쳐졌으며,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총 14명의 테크니션들이 출전했다.

차량진단 및 정비, 첨단 기술정보 조회와 공유 능력 등 이들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평가하기 위해 이론과 실기시험이 각각 실시됐다.

재규어 랜드로버의 글로벌 표준 진단장비 및 매뉴얼이 영어로 표기되어 있는 점을 감안해 모든 시험은 영어로만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고 기술자로서의 영예는 부산 한영모터스의 변희문 과장이 차지했으며, 2위로 선인모터스소속 서준우씨가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함께 부상으로 여행상품권이 수여됐다.

이동훈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애프터 서비스와 테크니션의 역량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올해 경기 불황 속에서도 서비스 품질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연봉 10억, 100억 집…'지연과 이혼' 황재균, 재산분할 규모는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